인사말

회사소개

“방탄유리 방폭유리 안전필름 전문기업”

인사말

sub11.jpg

안녕하십니까?
윈도우테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윈도우테크는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방탄유리 및 건축용 윈도우필름을 OEM 생산, 판매, 시공하는 회사입니다.

방탄유리사업은 과거 열악한 초기시장성과 인식 부족 등 여러 장애요소들로 인하여 국내생산기술이 발전하지 못하고 수입제품에 의존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유리 방호를 통한 인명 및 재산 보호 인식이 확대됨에 따라 정부기관이나 군 부대 주요시설물은 물론 민간건축물과 전원주택에 이르 기까지 방탄유리 적용을 고려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윈도우필름의 경우도 정부의 적극적인 에너지 절감정책에 따라 열차단필름 분야에서 정부기관 및 관공서를 중심으로 빠른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으며, 유리 대체 효과로서의 윈도우필름의 기능은 대단히 위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취급하는 필름은 미국 생고방 솔라가드(Saint Gobain Solargard)사가 생산하는 솔라가드, 파노라마, 아모코트 브랜드 제품입니다. 솔라가드는 400여년 전통의 세계적인 유리기업 프랑스 '생고방 그룹'의 자회사로, 윈도우필름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이며, 저희 회사는 생고방 솔라가드의 한국공식딜러사입니다.

저희 회사 임직원 모두는 국내 방탄유리 및 윈도우필름 시장을 선도하면서 최상의 제품과 최고의 시공기술로 고객님들께 다가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윈도우테크 임직원 일동

 

제품문의

010-3039-5869
windowtech@naver.com
Copyright 2020 WINDOWTECH. All Rights Reserved.